본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가 작동되어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입학안내

입학상담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박사과정 입학문의드립니다
글쓴이
지원희망자
작성일
2024.10.17
조회
19951
메모
0
게시글 본문

안녕하세요, 

2025학년도 1학기에 대학원의 박사과정이 개설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학부는 자연계열이고, 석사로 교육대학원(학부관련 교과 및 전문상담교사 1급)은 졸업하였습니다.

다만 미술분야와 전혀 관계가 없고 학점은행제 등으로 들어둔 학점도 없는 상황입니다.

혹시 미술관련한 이수내용이 없더라도 지원자격이 가능한지, 학습이 가능할지 등을 알고 싶어 여쭈어봅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학원행정팀
연락처
053-859-7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