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가 작동되어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원소개
HOPE
Human Oriented Professtional Education
대구사이버대학교 휴먼케어대학원에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상담전문가의 꿈을 이루세요.

대구사이버대학교 휴먼케어대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대학원은 "사랑", "빛", "자유"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재활분야의 전문적 지식과 실천적 태도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여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행복을 인생의 목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행복은 인생의 목적지가 아니라 현재의 선택이며, 진정한 행복은 남의 행복에 관심을 가지는 것입니다. 우리 대학원은 휴먼케어를 통하여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을 기다립니다. 남을 사랑하고 봉사하면 타인의 행복과 나의 행복을 동시에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대학원은 심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활 대상자의 문제를 진단하고, 상담과 치료활동을 통해 그것을 해결하고, 그들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며 궁극적으로 행복감을 갖도록 하는 방법을 교육 및 연구하는 대학원입니다.

이러한 우리 대학원에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재활전문가의 꿈을 이루어 보십시오. 아름다운 대학, 대구사이버대학교의 휴먼케어대학원이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휴먼케어대학원장
한지연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교학팀
연락처
053-859-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