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커뮤니티
게시글 내용
- 게시글 정보
-
- 제목
- 학생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 안내
- 글쓴이
- 담당자
- 작성일
- 2015.01.14
- 조회
- 14397
- 게시글 본문
-
학생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 안내
2015년도에 사용할 학생 환불계좌의 등록 및 수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등록 및 수정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 요
가. 대학원에서 학생에게 각종 환불을 실시할 때 사용할 계좌를 등록하거나 수정하는 작업
나. 용도 :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 환불, 각종 장학금 지급, 기타 학생입금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
2. 안내대상 : 2015년 1월 현재 재학생 전원
3. 등록 및 수정 기간
가. 기간 : 2014.01.14.(수) 15:00 ~ 01.22.(목) 23:59
나. 반드시 기간 준수
4. 등록 및 수정 방법 (학생수행 활동)
가. 최초 신규등록을 할 경우
학생 환불계좌 최초 신규등록 경우 안내 순 번 활 동 내 용 1 환불계좌 지정하기 - 환불에 사용할 계좌를 지정하기
- 유의 :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의 계좌로 지정하기2 환불계좌 등록하기 - 환불에 사용할 계좌를 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하기
> 메뉴위치 :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학적정보수정 > 환불계좌등록
> 사용방법 : 비밀번호입력(로그인 비밀번호) → 환불계좌 입력 → 저장하기 클릭
- 유의 : 환불계좌 입력 후 반드시 저장하기를 클릭하기
나. 이미 등록한 계좌를 수정할 경우
1) 신규등록과 동일한 메뉴에서 계좌를 수정하고 저장하기를 클릭하기
2) 유의 :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의 계좌로 수정하기
5. 참고사항
가. 등록 및 수정기간 이후 2014학년도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 환불 업무를 진행할 예정
나. 공인인증서 환불은 2015.1.31.까지 완료할 예정
다. 등록 이후 수정이 필요할 경우 안내한 방법에 따라 수정을 실시하면 됨
6. 문의전화 : 미술상담학과 053-850-4056 - 게시글 메모
-
이전글14.12.24 담당자
-
다음글15.01.15 담당자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 부서명
- 교학팀
- 연락처
- 053-859-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