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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 안내
글쓴이
담당자
작성일
2015.01.14
조회
13964
게시글 본문
학생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 안내

2015년도에 사용할 학생 환불계좌의 등록 및 수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등록 및 수정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 요
   가. 대학원에서 학생에게 각종 환불을 실시할 때 사용할 계좌를 등록하거나 수정하는 작업
   나. 용도 :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 환불, 각종 장학금 지급, 기타 학생입금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

2. 안내대상 : 2015년 1월 현재 재학생 전원

3. 등록 및 수정 기간
   가. 기간 : 2014.01.14.(수) 15:00 ~ 01.22.(목) 23:59
   나. 반드시 기간 준수

4. 등록 및 수정 방법 (학생수행 활동)
   가. 최초 신규등록을 할 경우
학생 환불계좌 최초 신규등록 경우 안내
순 번 활 동 내 용
1 환불계좌 지정하기 - 환불에 사용할 계좌를 지정하기
- 유의 :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의 계좌로 지정하기
2 환불계좌 등록하기 - 환불에 사용할 계좌를 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하기
   > 메뉴위치 :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학적정보수정 > 환불계좌등록
   > 사용방법 : 비밀번호입력(로그인 비밀번호) → 환불계좌 입력 → 저장하기 클릭
- 유의 : 환불계좌 입력 후 반드시 저장하기를 클릭하기

   나. 이미 등록한 계좌를 수정할 경우
     1) 신규등록과 동일한 메뉴에서 계좌를 수정하고 저장하기를 클릭하기
     2) 유의 :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의 계좌로 수정하기

5. 참고사항
   가. 등록 및 수정기간 이후 2014학년도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 환불 업무를 진행할 예정
   나. 공인인증서 환불은 2015.1.31.까지 완료할 예정
   다. 등록 이후 수정이 필요할 경우 안내한 방법에 따라 수정을 실시하면 됨

6. 문의전화 : 미술상담학과 053-850-4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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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3-859-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