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커뮤니티
게시글 내용
- 게시글 정보
-
- 제목
- 신입생 수업준비 원격지원 안내
- 글쓴이
- 담당자
- 작성일
- 2015.03.09
- 조회
- 10264
- 게시글 본문
-
신입생 수업준비 원격지원 안내
신입생 온라인세미나 수업 준비를 위한 온라인 원격지원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2015-1학기 신입생은 안내 내용을 숙시하시고 원격지원 전에 필요한 사항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안내대상 : 2015-1학기 신입생
2. 원격지원 개요
가. 신입생이 온라인세미나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신입생 개인 PC의 사전점검이 필요함
나. 대학원에서 원격지원을 통해 신입생 개인 PC의 사전점검을 실시하고자 함
다. 03.10.(화) 09:00~20:00 / 3.11.(수) 09:00~20:00 / 3.12.(목) 09:00~20:00 중 대학원에서 신입생이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사전점검을 실시할 예정
- 신입생 예약 시간 : 03.07.(토) 오프라인세미나 수업 때 학생이 예약한 시간
3. 절차/학생준비
신입생 수업준비 원격지원 절차 및 학생준비 사항 안내 단계 활동내용 학생 학생준비 사항 1단계 원격지원 안내 확인 ○ 안내문 읽어보기
○ 대학원생활안내 「3부 온라인세미나 강의실 사용 안내」 읽어 보기2단계 범용공인인증서 준비
[필수 수행활동]○ 원격지원 시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 준비하기
- 기한 : 원격지원 예약시간 전까지 범용공인인증서 반드시 준비
○ 참고 : 발급방법은 학사공지 216번 대학원생활안내 24p 참조3단계 원격지원 받기
[필수 수행활동]○ 본인 예약시간 20분 전에 아래의 사항을 준비완료한 후 PC 앞에서 대기 할 것
○ 준비사항
- 강의수강에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둘 것
- ‘화상세미나 사용자 설명서’는 원격지원을 받기 전에 미리 읽어 볼 것
- 신입생 개별예약 시간 전에 화상카메라와 헤드셋을 PC에 연결하여 둘 것
- 대학원(http://grad.dcu.ac.kr) 홈페이지에 접속할 것
- 예약시간 20분 전에 점검대상 PC를 켜 두고 원격지원 안내전화를 대기할 것
※ 온라인세미나 수업은 반드시 유선인터넷 환경에서 수강하셔야 합니다. 무선인테넷을 사용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유의사항 : 원격지원 안내전화는 예약시간 보다 약간 지체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문의전화 : 대학원행정팀 053-850-4058 - 게시글 메모
-
이전글15.03.06 담당자
-
다음글15.03.27 담당자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 부서명
- 교학팀
- 연락처
- 053-859-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