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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2학기 수강변경 신청 안내
글쓴이
대학원행정팀
작성일
2016.08.30
조회
2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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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2학기 수강변경 신청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수강변경 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수강변경을 원하는 대학원생은 지정된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16학년도 2학기에 등록과 수강신청을 완료한 대학원생

2. 신청기간
   - 2016.09.01.(목) 10:00 ~ 09.03.(토) 23:59

3. 신청방법
   가. 메뉴 : [home > 학사정보 > 등록 및 수강 > 수강변경 신청]에서 신청 가능
   나. 유의 : 수강변경은 신청 기간 내 1회에 한하여 가능하며 변경신청 후 정정불가

4. 수강변경 승인
   가. 수강변경 승인 : 09.01.(목)~03.(토) 중 수강변경 승인
   나. 변경내역 확인
     1) 메뉴 : [home >학사정보 >등록 및 수강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 가능
     2) 유의 : 대학원 담당자의 수강승인 후 확인 가능

5. 처리절차
수강변경 신청 처리절차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학생 학교 학교 학생
수강변경 신청 신청서 접수 수강변경 승인 변경내역 확인

6. 유의사항
   - 다음 학기 학업장려장학금 심사 대상자가 되기 위해서는 전공과목 6학점 이상을 이수하여야 함.
     수강취소 신청 시 유의하기 바람.
   - 수강변경에 의해 분반과목을 추가수강하게 된 경우, 해당 교과목에 기존에 수강신청되어 있는 학생의 분반신청 및 배정 결과를 우선으로 적용하며, 추가 수강자에
      대해서는 A,B반 중 여석이 발생하는 반에 배정하게 됨
      예) '가' 과목의 B반 분반 배정이 25명으로 여석이 없고, A반의 분반 배정이 20명으로 여석이 5일 때, B분반에 배정된 학생 중, 수강변경을 통해 ‘가’과목의 수강을
            취소하지 않을 경우, '가'과목의 추가 수강자는 A반에 분반 배정됨


7. 문 의 : 대학원행정팀 053-859-7412

※ 담당부서 : 대학원행정팀
※ 담당부서 연락처 : 053-859-7412


2016. 08. 30.
휴먼케어대학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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