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커뮤니티
게시글 내용
- 게시글 정보
-
- 제목
- 환불계좌 등록 및 확인ㆍ수정 안내
- 글쓴이
- 대학원행정팀
- 작성일
- 2017.03.20
- 조회
- 546
- 게시글 본문
-
환불계좌 등록 및 확인ㆍ수정 안내
학교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불을 위한 환불계좌 등록 및 확인(수정)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공지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등록(수정)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재학생
2. 등록방법 : 대학원 홈페이지 →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학적정보수정 → 환불계좌등록
3. 등록일정 : 2017.03.20.(월) ~ 2017.03.24.(금)
4. 참고사항
가. 학교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불을 위함
- 등록금 환불, 장학금 환불, 공인인증서 환불 등
나. 환불계좌 미입력 시 각종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좌확인서비스 도입으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통해 본인확인 실시
-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만 입력 가능
- 기등록생 중 사용이 불가능한 계좌정보로 등록한 경우 반드시 수정 필요
라. 동문장학금지급 관련 통장사본 제출한 경우 계좌등록 여부만 확인
5. 기타문의사항은 담당부서로 연락바람
※ 담당부서 : 대학원행정팀
※ 담당부서 연락처 : 859-74122017. 03. 20.
휴먼케어대학원장 - 게시글 메모
-
이전글17.03.15 대학원행정팀
-
다음글17.04.03 대학원행정팀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 부서명
- 교학팀
- 연락처
- 053-859-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