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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글쓴이
방지연
작성일
2017.04.21
조회
540
게시글 본문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안내

     

학위논문 작성 일정과 절차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위논문제출 과정을 진행 중인 5학기차 이상 재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시고 일정에 따라 필요한 활동을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 안내대상

     

안내대상 : 5학기차 재학생 중 학위청구논문 제출 대상자

  - [첨부2] 참조

     

.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1. 학위논문청구 신청 및 논문심사료 납부

  신청 및 심사료 납부 기간 : 04.24.() ~ 05.07.()

  . 논문심사료 : 100,000

  . 논문심사료 납부방법은 학사공지를 통해 별도로 안내할 예정


2. 심사용 논문 제출

  심사용 논문 제출 기간 : 05.08.() ~ 05.12.()

  . 논문원고 출력본 3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으로 우편 제출

    1) 합계 3= 주심 1+ 부심1+ 부심1

    2) 우편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 출력하여 제출한 심사용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home] > [강의실] > [졸업관리]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초심)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 심사일까지는 수정 및 교체 불가


3. 학위논문 심사(초심)

  심사일정 : 05.15.() ~ 06.02.()

  . 논문제출자는 논문원고 및 기타 참고자료 등을 지참하고 학위논문심사(초심)에 응해야 함

  . 논문심사는 지정된 기간 내에 지도교수별로 별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

  . 지도교수별 논문심사 방법과 일자는 심사일 전에 지도교수가 안내

    - 지도교수별 초심 방법은 지도교수와 심사위원이 협의하여 결정한 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


4. 초심 후 수정논문 제출

  수정논문 제출 일정 : 05.15.() ~ 06.02.()

  . 심사 후 논문에 대한 수정사항을 반영한 논문원고 출력본 3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으로 우편 제출

    1) 합계 3= 주심 1+ 부심1+ 부심1

    2) 우편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 출력하여 제출한 심사용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함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home] > [강의실] > [졸업관리]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종심)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 심사일까지는 수정 및 교체를 불가

     

5. 학위논문심사(종심)

  심사일정 : 06.05.() ~ 06.30.()

  . 논문제출자는 논문원고 및 기타 참고 자료 등을 지참하고 학위논문심사(종심)에 응해야 함

  . 논문심사는 지정된 기간 내에 지도교수별로 별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

  . 지도교수별 논문심사 방법과 일자는 심사일 전에 대학원 학사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

    - 지도교수별 종심 방법은 지도교수와 심사위원이 협의하여 결정한 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

6. 종심 후 논문수정확인 / 최종 논문제출

  최종논문 제출 일정 : 07.03()까지

  . 논문심사위원으로부터 심사(종심) 시 논문에 대한 수정지시를 받은 학생은 수정 완료한 최종

      논문원고를 해당 심사위원에게 최종 확인을 받아야 함

    - 심사(종심) 시 수정지시를 받은 내용에 대한 수정과 심사위원 최종 확인 방법은 지도교수와 상의

  . 수정이 완료되어 인준서에 심사위원 전원 서명 날인이 완료하면, 논문 인쇄를 의뢰

    - 심사위원 인준서 서명 날인 방법은 지도교수와 상의

  . 인쇄 완료한 논문 6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에 제출

    - 유의 : 6부 중 1부는 인준서 날인원본이 필요

    - 우편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 출력하여 제출한 최종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home] > [강의실] > [졸업관리]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최종)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에는 수정 및 교체 불가

     

 

. 학위논문 인쇄 및 제출 서비스 안내

     

1. 서비스 개요

  - 학위논문 인쇄 및 택배발송에 대한 학생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학생들이 신청하는 경우에 한해 특정

    인쇄소에서 논문을 일괄 인쇄하여 미술상담학과에서 심사위원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해당 업체는 대구대 인근에 소재하고 있고 대구대학교 학위 논문을 제작한 경험이 많아 선정하였으며

    휴먼케어대학원과는 별도의 이해관계가 없음

     

2. 서비스 신청 방법

  . 미술상담학과 조교에게 유선으로 서비스 이용 신청

  . 신청기간 : 2017.04.24.() ~ 04.28()

  . 신청접수 : 미술상담학과 053-859-7415

     

3. 유의

  - 신청학생만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 신청자가 적은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음

  - 상세한 서비스 이용방법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별도 안내 예정

     

 

. 첨부파일

     

구분

파일명

용도

[첨부1]

학위논문 작성일정 및 절차 안내

학사공지 안내문 학생 보관용 자료

[첨부2]

안내대상자 및 수행활동

대상자 여부 파악, 수행활동 파악

[첨부3]

학위논문 작성 유의사항

학위논문 작성 시 형식에 대한 기준 자료

[첨부4]

학위논문 작성지침

학위논문 작성 시 형식에 대한 기준 자료

[첨부5]

학위논문 작성 양식

학위논문 작성 시 사용양식

     

 

. 문의

     

1. 절차안내, 학위논문 인쇄 및 제출 서비스 신청 : 미술상담학과 053-859-7415

2. 학위논문 작성 상담, 학위과정 변경 상담 등 : 대학원행정팀 053-859-7412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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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교학팀
연락처
053-859-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