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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2학기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안내
- 글쓴이
- 대학원행정팀
- 작성일
- 2018.09.13
- 조회
- 228
- 게시글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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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작성 일정과 절차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위논문제출 과정을 진행 중인 5학기차 이상 재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시고 일정에 따라 필요한 활동을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Ⅰ. 안내대상
○ 안내대상 : 5학기차 재학생 중 학위청구논문 제출 대상자
- [붙임2] 참조
Ⅱ.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1. 학위논문청구자 대상 논문심사료 납부
○ 신청 및 심사료 납부 기간: 2018.10.01.(월) ~ 10.04.(목)
가. 논문심사료: 100,000원
나. 논문심사료 납부방법은 별도로 안내할 예정
2. 심사용 논문 제출
○ 심사용 논문 제출 기간: 2018.10.15.(월) ~ 10.17.(수)
가. 논문원고 출력본 3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으로 우편 제출
1) 합계 3부 = 주심 1부 + 부심① 1부 + 부심② 1부
2) 우편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나. 출력하여 제출한 심사용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home] > [강의실] > [졸업관리]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초심)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 심사일까지는 수정 및 교체 불가
3. 학위논문 심사(초심)
○ 심사일정: 2018.10.22.(월) ~ 11.02.(금)
가. 논문제출자는 논문원고 및 기타 참고자료 등을 지참하고 학위논문심사(초심)에 응해야 함
나. 논문심사는 지정된 기간 내에 지도교수별로 별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
다. 지도교수별 논문심사 방법과 일자는 심사일 전에 지도교수가 안내
- 지도교수별 초심 방법은 지도교수와 심사위원이 협의하여 결정한 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
4. 초심 후 수정논문 제출
○ 수정논문 제출 일정: 2018.11.05.(월) ~ 11.25.(일)
가. 심사 후 논문에 대한 수정사항을 반영한 논문원고 출력본 3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으로 우편 제출
1) 합계 3부 = 주심 1부 + 부심① 1부 + 부심② 1부
2) 우편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나. 출력하여 제출한 심사용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함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home] > [강의실] > [졸업관리]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종심)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 심사일까지는 수정 및 교체를 불가
5. 학위논문심사(종심)
○ 심사일정: 2018.11.26.(월) ~ 12.03.(월)
가. 논문제출자는 논문원고 및 기타 참고 자료 등을 지참하고 학위논문심사(종심)에 응해야 함
나. 논문심사는 지정된 기간 내에 지도교수별로 별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
다. 지도교수별 논문심사 방법과 일자는 심사일 전에 별도 안내 예정
- 지도교수별 종심 방법은 지도교수와 심사위원이 협의하여 결정한 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
6. 종심 후 논문수정확인 / 최종 논문제출
○ 최종논문 제출 일정: 2019.01.03.(목)까지
가. 논문심사위원으로부터 심사(종심) 시 논문에 대한 수정지시를 받은 학생은 수정 완료한 최종 논문원고를 해당 심사위원에게 최종 확인을 받아야 함
- 심사(종심) 시 수정지시를 받은 내용에 대한 수정과 심사위원 최종 확인 방법은 지도교수와 상의
나. 수정이 완료되어 인준서에 심사위원 전원 서명 날인이 완료하면, 논문 인쇄를 의뢰
- 심사위원 인준서 서명 날인 방법은 지도교수와 상의
다. 인쇄 완료한 논문 10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에 제출
- 유의: 10부 중 1부는 인준서 날인원본이 필요
- 우편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라. 출력하여 제출한 최종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home] > [강의실] > [졸업관리]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최종)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에는 수정 및 교체 불가
Ⅲ. 학위논문 인쇄 및 제출 서비스 안내
1. 서비스 개요
- 학위논문 인쇄 및 택배발송에 대한 학생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학생들이 신청하는 경우에 한해 특정 인쇄소에서 논문을 일괄 인쇄하여
미술상담학과에서 심사위원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 해당 업체는 대구대 인근에 소재하고 있고 대구대학교 학위 논문을 제작한 경험이 많아 선정하였으며 휴먼케어대학원과는 별도의 이해관계가 없음
2. 서비스 신청 방법
가. 미술상담학과 조교에게 유선으로 서비스 이용 신청
나. 신청기간: 2018.10.01.(월) ~ 10.05.(금)
다. 신청접수: 미술상담학과 053-859-7415
3. 유의
- 신청학생만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 신청자가 적은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음
- 상세한 서비스 이용방법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별도 안내 예정
Ⅵ. 첨부파일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관련 첨부파일 안내:파일명,구분,용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분 파일명 용도 [붙임1] 학위논문 작성일정 및 절차 안내 학사공지 안내문 학생 보관용 자료 [붙임2] 안내대상자 및 수행활동 대상자 여부 파악, 수행활동 파악 [붙임3] 학위논문 작성 유의사항 학위논문 작성 시 형식에 대한 기준 자료 [붙임4] 학위논문 작성지침 학위논문 작성 시 형식에 대한 기준 자료 [붙임5] 학위논문 작성 양식 학위논문 작성 시 사용양식
Ⅴ. 문의
1. 절차안내, 학위논문 인쇄 및 제출 서비스 신청: 미술상담학과 053-859-7415
2. 학위논문 작성 상담, 학위과정 변경 상담 등 : 대학원행정팀 053-859-7412
※ 담당부서: 대학원행정팀
※ 담당부서 전화번호: 053-859-74122018. 9.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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