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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안내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작성일
- 2021.03.15
- 조회
- 1342
- 게시글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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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작성 일정과 절차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위논문제출 과정을 진행 중인 5학기차 이상 재학생 및 수료생은 내용을 숙지하시고 일정에 따라 필요한 활동을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Ⅰ. 안내대상: 5학기차 재학생 및 수료생 중 학위청구논문 제출 대상자, [붙임2] 참조
Ⅱ. 학위논문 작성 일정 및 절차
1. 학위논문청구자 대상 논문심사료 납부
가. 심사료 납부 기간: 2021.03.29.(월) ~ 03.31.(수)
나. 논문심사료: 100,000원
다. 논문심사료 납부방법은 대상자에게 별도로 안내할 예정
2. 심사용 논문 제출
가. 심사용 논문 제출 기간: 2021.04.12.(월) ~ 04.14.(수)
나. 논문원고 출력본 3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으로 우편 제출
1) 합계 3부 = 주심 1부 + 부심① 1부 + 부심② 1부
2) 우편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다. 출력하여 제출한 심사용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휴먼케어대학원홈페이지 스마트포털 로그인 → 졸업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초심)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 심사일까지는 수정 및 교체 불가
3. 학위논문 심사(초심)
가. 심사일정: 2021.04.19.(월) ~ 04.30.(금)
나. 논문제출자는 논문원고 및 기타 참고자료 등을 지참하고 학위논문심사(초심)에 응해야 함
다. 논문심사는 지정된 기간 내에 지도교수별로 별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
라. 지도교수별 논문심사 방법과 일자는 심사일 전에 지도교수가 안내
- 지도교수별 초심 방법은 지도교수와 심사위원이 협의하여 결정한 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
4. 초심 후 수정논문 제출
가. 수정논문 제출 일정: 2021.05.03.(월) ~ 05.23.(일)
나. 심사 후 논문에 대한 수정사항을 반영한 논문원고 출력본 3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으로 우편 제출
1) 합계 3부 = 주심 1부 + 부심① 1부 + 부심② 1부
2) 우편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다. 출력하여 제출한 심사용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함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 휴먼케어대학원홈페이지 스마트포털 로그인 → 졸업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종심)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 심사일까지는 수정 및 교체를 불가
5. 학위논문심사(종심)
가. 심사일정: 2021.05.24.(월) ~ 05.31.(월)
나. 논문제출자는 논문원고 및 기타 참고 자료 등을 지참하고 학위논문심사(종심)에 응해야 함
다. 논문심사는 지정된 기간 내에 지도교수별로 별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
라. 지도교수별 논문심사 방법과 일자는 심사일 전에 별도 안내 예정
- 지도교수별 종심 방법은 지도교수와 심사위원이 협의하여 결정한 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
6. 종심 후 논문수정확인 / 최종 논문제출
가. 최종논문 제출 일정: ~ 2021.06.28.(월)까지
나. 논문심사위원으로부터 심사(종심) 시 논문에 대한 수정지시를 받은 학생은 수정 완료한 최종 논문원고를 해당 심사위원에게 최종 확인을 받아야 함
- 심사(종심) 시 수정지시를 받은 내용에 대한 수정과 심사위원 최종 확인 방법은 지도교수와 상의
다. 수정이 완료되어 인준서에 심사위원 전원 서명 날인이 완료하면, 논문 인쇄를 의뢰
- 심사위원 인준서 서명 날인 방법은 지도교수와 상의
라. 인쇄 완료한 논문 10부를 제출기간 내에 대학원행정팀에 제출
- 유의: 10부 중 1부는 인준서 날인원본이 필요
- 우편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사이버대학교 대학원행정팀
마. 출력하여 제출한 최종 논문파일은 논문지도시스템을 통해 제출
1) 파일본 제출 메뉴위치: 휴먼케어대학원홈페이지 스마트포털 로그인 → 졸업 → 학위논문 제출 → 학위논문(최종) 제출
2) 출력본과 파일본은 동일 문서이어야 하고, 제출 후에는 수정 및 교체 불가
Ⅲ. 학위논문 인쇄 및 제출 안내
1. 인쇄 및 제출 방법 안내
- 개별 학위논문 인쇄 및 발송이 어려운 경우 학과로 문의 바람
※ 학과에서 안내하는 업체(인쇄소)는 대구대 인근에 소재하고 있으며 대구대학교 및 본대학원 학위 논문을 제작한 경험이 많아 선정하였으며
휴먼케어대학원과는 별도의 이해관계가 없음
2. 문의 : 미술상담학과 053-859-7415
Ⅵ. 첨부파일첨부파일 안내 표 | 구분, 파일명, 용도 구분 파일명 용도 [붙임1] 학위논문 작성일정 및 절차 안내 학사공지 안내문 학생 보관용 자료 [붙임2] 안내대상자 및 수행활동 대상자 여부 파악, 수행활동 파악 [붙임3] 학위논문 작성 유의사항 학위논문 작성 시 형식에 대한 기준 자료 [붙임4] 학위논문 작성지침 학위논문 작성 시 형식에 대한 기준 자료 [붙임5] 학위논문 작성 양식 학위논문 작성 시 사용양식
Ⅴ. 문의
1. 절차안내, 학위논문 인쇄 및 제출 서비스 신청: 미술상담학과 053-859-7415
2. 학위논문 작성 상담, 학위과정 변경 상담 등 : 수업학적팀 대학원행정담당 053-859-7412
※ 담당부서명 : 수업학적팀 대학원담당
※ 담당부서연락처 : 053-859-74122021. 3.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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