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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 글쓴이
- 학생서비스센터장
- 작성일
- 2022.09.05
- 조회
- 4912
- 게시글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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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대표전화 민원 상담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오니 학업에 참조 바랍니다.
1. 관련 : 총무팀-226 (2022.09.05.), 학교안전총괄과-5579(2022.09.04.,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 대처 위기경보 수준 격상(주의→심각) 알림),
학교안전총괄과-5576(2022.09.03.,제11호 태풍 '힌남노'
2. 시행일 : 2022. 9. 6.(화)
3. 운영시간 변경내용
강의수강은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며 각종 민원상담은 대학원 홈페이지(grad.dcu.ac.kr)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정상 근무일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운영시간 변경내용 안내 표 | 변경전, 변경후 변경전 변경후 2022.9.6.(화) 09:00~21:00 2022.9.6.(화) 13:00~21:00
※ 담당부서명 : 학생팀
※ 담당부서연락처 : 053-859-75002022. 9.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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